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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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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ibiane 작성일25-05-25 01:20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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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자 cs교육 법정교육, 직무교육 전문한국미래교육센터 입니다.​​​우리회사 직원 CS는 몇점 일까요?고객 만족도는 몇점 일까요?​​회사의 수익률을 높이고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우리 회사만의 경쟁력을 키워야 합니다.​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우선 고객이 만족해야 합니다.​고객을 만족시기키 위해서는 고객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 문화'를 구축하여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고객응대, CS교육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양질의 서비스는 회사와 제품의 가치를 cs교육 더 해 줍니다.​​아무리 우수한 제품을 판매해도 구매하는 고객이 만족하지 않으면,그 제품은 그 고객에게는 우수한 상품이 아닌 것이며, ​​반대로 품질이 조금 떨어지는 제품이라도 고객이 만족하다면, 그 고객에게는 최상의 상품이 되는 것입니다.​​​​​​고객들은 이왕이면 친절한곳으로, 이왕이면 나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곳으로,이왕이면 설명을 잘 해 주는곳으로, 이왕이면 편리하고 편안한 곳으로 갑니다. ​​새고객을 유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 더 cs교육 쉽고 효율적입니다.​ 새로운 고객을 계속적으로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 ! 바로 직원 CS교육 입니다. ​​ ​​​정기적인 CS교육을 통해 현재 서비스 문제점 찾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 해야 합니다.​또한 전직원이 통일된 CS 매뉴얼을 구축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한명의 직원만이 친절하다고 회사 전체의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는건 아닙니다.​한명의 직원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회사 전체적인 이미지가 좋아집니다. ​​​​​서비스직 종사자 cs교육 고객응대 CS 매뉴얼​​1. 서비스 마인드역지사지 서비스 마인드 : 고객의 입장이 되어 문제 해결하기고객의 입장이되어 고객을 이해하고 나의 업무과 역할을 이해한다. ​​2. 호감가고 신뢰감 있는 첫인상 고객에게 보여지는 나의 모습 진단하기호감가는 첫인상 만들기 CS를 표현하는 표정 만들기 ​​​3. 친절한 화법과 목소리 나의 기분과 상관없이 친절하고 상냥한 목소리명령이 아닌 친절하고 정중한 지시법, 안내법 엇갈린 커뮤니케이션 사례 분석 cs교육 및 해결책 제시 잘못된 언어 습관 점검나만의 자연스러운 멘트 만들기 ​​​4. 고객의 말의 경청하는 자세 고객을 이해하는 자세고객의 말에 귀를 귀울이고 적극적으로 경청하는 자세대화의 격식을 위해서 필요한 맥락 이해하는 방법, 공감을 못하더라도 공감화법이 가능한 이유​​5. 커뮤니케이션 기본 스킬호칭과 존대의 사용법비난형 언어 &amp협조형 언어부정적 언어 &amp긍정적 언어훈계형 언어 &amp안내형 언어​​​6. 컴플레인 응대법컴플레인 고객응대 화법의 원칙 컴플레인의 cs교육 단계와 고객의 요구 고객 유형별 행동패턴 이해하기 고객의 심리 이해하기​​7. 비대면 예절 기분좋은 전화 응대법전화응대 기본 예절전화를 거는 예절과 받는 예절 신속 정확하게 고객의 요청을 기록 ​​​​​한국미래교육센터에서는 업종과 직무에 맞는 교육을 제공 합니다.​​단순히 주입식 교육이 아닌 실무적으로 바로 활용 할 수 있는CS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개선하고 현재 서비스 문제점을 환기 시킬 수 있는 cs교육 기회가 됩니다. ​​​​​​한국미래교육센터 찾아가는 CS교육전문강사 전국 파견! ​​⊙ 강의 주제 : 고개만족을 이끄는 CS스킬 향상 ​⊙강의 방법 : 집체교육 ​⊙ 강의 장소 : 사업장 내 회의실 ​⊙ 강의 시간 : 60분 / 120분 (협의)​⊙ 강의 내용 : (협의)​​1. 고객의 가치를 재정립고객만족의 시작 및 중요성 인식 기본 에티켓, 매너 ​​2.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본 스킬 방문고객서비스 : cs교육 연령별,장소,상황에 따른 맞춤 서비스고객 기본 대화법: 친절 화법, 열린몸짓 부정 반응을 긍정적 피드백으로 대응하는 법전화예절: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전문성, 전화응대 TIP​​3. 불만고객 컴플레인 응대 매뉴얼 불만족 사례별 대처법 라포 형성(관심표현) &gt니즈 파악하기 &gt응대(경청,공감)​​4. 누구나 만족하는 기본 커뮤니케이션 실습화법의 원칙 4칭찬의 기술라포형성과 맞장구 긍정의 Yes!를 부르는 화법​​​​​​​​​고객응대 CS교육 신청, 문의한국미래교육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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