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강사자격증 백화점 교육 강사가 되기 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Bibiane 작성일25-05-25 01:20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근로자 cs교육 법정교육, 직무교육 전문한국미래교육센터 입니다.우리회사 직원 CS는 몇점 일까요?고객 만족도는 몇점 일까요?회사의 수익률을 높이고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우리 회사만의 경쟁력을 키워야 합니다.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우선 고객이 만족해야 합니다.고객을 만족시기키 위해서는 고객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 문화'를 구축하여경쟁 업체와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겠습니다. 오늘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고객응대, CS교육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양질의 서비스는 회사와 제품의 가치를 cs교육 더 해 줍니다.아무리 우수한 제품을 판매해도 구매하는 고객이 만족하지 않으면,그 제품은 그 고객에게는 우수한 상품이 아닌 것이며, 반대로 품질이 조금 떨어지는 제품이라도 고객이 만족하다면, 그 고객에게는 최상의 상품이 되는 것입니다.고객들은 이왕이면 친절한곳으로, 이왕이면 나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곳으로,이왕이면 설명을 잘 해 주는곳으로, 이왕이면 편리하고 편안한 곳으로 갑니다. 새고객을 유치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이 더 cs교육 쉽고 효율적입니다. 새로운 고객을 계속적으로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 ! 바로 직원 CS교육 입니다. 정기적인 CS교육을 통해 현재 서비스 문제점 찾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 해야 합니다.또한 전직원이 통일된 CS 매뉴얼을 구축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한명의 직원만이 친절하다고 회사 전체의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는건 아닙니다.한명의 직원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회사 전체적인 이미지가 좋아집니다. 서비스직 종사자 cs교육 고객응대 CS 매뉴얼1. 서비스 마인드역지사지 서비스 마인드 : 고객의 입장이 되어 문제 해결하기고객의 입장이되어 고객을 이해하고 나의 업무과 역할을 이해한다. 2. 호감가고 신뢰감 있는 첫인상 고객에게 보여지는 나의 모습 진단하기호감가는 첫인상 만들기 CS를 표현하는 표정 만들기 3. 친절한 화법과 목소리 나의 기분과 상관없이 친절하고 상냥한 목소리명령이 아닌 친절하고 정중한 지시법, 안내법 엇갈린 커뮤니케이션 사례 분석 cs교육 및 해결책 제시 잘못된 언어 습관 점검나만의 자연스러운 멘트 만들기 4. 고객의 말의 경청하는 자세 고객을 이해하는 자세고객의 말에 귀를 귀울이고 적극적으로 경청하는 자세대화의 격식을 위해서 필요한 맥락 이해하는 방법, 공감을 못하더라도 공감화법이 가능한 이유5. 커뮤니케이션 기본 스킬호칭과 존대의 사용법비난형 언어 &협조형 언어부정적 언어 &긍정적 언어훈계형 언어 &안내형 언어6. 컴플레인 응대법컴플레인 고객응대 화법의 원칙 컴플레인의 cs교육 단계와 고객의 요구 고객 유형별 행동패턴 이해하기 고객의 심리 이해하기7. 비대면 예절 기분좋은 전화 응대법전화응대 기본 예절전화를 거는 예절과 받는 예절 신속 정확하게 고객의 요청을 기록 한국미래교육센터에서는 업종과 직무에 맞는 교육을 제공 합니다.단순히 주입식 교육이 아닌 실무적으로 바로 활용 할 수 있는CS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개선하고 현재 서비스 문제점을 환기 시킬 수 있는 cs교육 기회가 됩니다. 한국미래교육센터 찾아가는 CS교육전문강사 전국 파견! ⊙ 강의 주제 : 고개만족을 이끄는 CS스킬 향상 ⊙강의 방법 : 집체교육 ⊙ 강의 장소 : 사업장 내 회의실 ⊙ 강의 시간 : 60분 / 120분 (협의)⊙ 강의 내용 : (협의)1. 고객의 가치를 재정립고객만족의 시작 및 중요성 인식 기본 에티켓, 매너 2.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본 스킬 방문고객서비스 : cs교육 연령별,장소,상황에 따른 맞춤 서비스고객 기본 대화법: 친절 화법, 열린몸짓 부정 반응을 긍정적 피드백으로 대응하는 법전화예절: 신뢰감 있는 목소리와 전문성, 전화응대 TIP3. 불만고객 컴플레인 응대 매뉴얼 불만족 사례별 대처법 라포 형성(관심표현) >니즈 파악하기 >응대(경청,공감)4. 누구나 만족하는 기본 커뮤니케이션 실습화법의 원칙 4칭찬의 기술라포형성과 맞장구 긍정의 Yes!를 부르는 화법고객응대 CS교육 신청, 문의한국미래교육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